'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이번엔 모히또 레시피 공개...간단하네!

입력 2015-05-03 00:47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이번엔 모히또 레시피 공개...간단하네! 사진 설명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화면캡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지난 2일 저녁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백종원'소주와 깻잎으로 모히트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백종원'은 우선 레몬 반을 잘라 병에 즙을 짜 넣은 뒤 통째로 넣었다. 그는 “라임 대신 레몬을 넣는 거다”고 설명한 뒤 남은 레몬 반쪽은 썰어서 병에 넣었다.

그는 이어 “설탕을 많이 쓴다고 소문이 났지만 써야 한다. 설탕은 두 숟가락 넣으면 된다”면서 “설탕과 당뇨병은 상관이 없다고 한다. 세 숟가락 넣으면 훨씬 맛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민트 맛을 내는 건 깻잎이다. 10장 넣으면 된다”며 “야채 중 독특한 향이 나는 걸 넣으면 괜찮다”고 “병 안에서 빻으면 얼음에 레몬과 깻잎이 부딪혀 즙이 잘 우러난다”고 설명했다. 그는 깻잎을 찢어서 소주 반 병을 부은 뒤 안에서 빻았다.

마지막으로 남은 소주 2/3병과 사이다 한 캔 반을 넣은 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잘 저으면 된다. 백종원의 소주 모히토를 맛본 ‘마이리틀텔레비전’ 작가는 정말 맛있다고 인정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