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승우 SNS)
18세 수준 초월' 이승우 백승호 국가대표 가도 통한다, 수원 JS컵 한국 벨기에 무승부, 바로 김유정 서신애 관람 화제
'바르셀로나 후베닐A 듀오' 이승우 백승호가 엄청난 재능을 과시하고 있다.
이승우 백승호는 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벨기에와의 ‘2015 수원 JS컵 18세 이하(U-18) 국제 청소년 대회 2차전에 출전했다. 한국 벨기에는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승우는 한국 벨기에전 선발 출전했지만, 백승호는 후반 44분에야 교체 투입됐다. 축구팬들은 두 선수가 함께 뛰는 무대를 원했지만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승우는 한국 벨기에전에서도 폭풍 드리블로 벨기에 수비진을 뒤흔들었다. 특히 피지컬 부분에서 전혀 밀리지 않았다. 오히려 거칠게 부딪치며 과감한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패스 시야도 돋보인다.
백승호는 비록 짧은 출전 시간이었지만, 볼 간수 능력이 인상적이다. 또 안정된 경기 운영이 돋보였다. 축구팬들은 "또래 아이들보다 월등한 기술을 갖추었다. 당장 성인 국가대표에 가도 경쟁력 있다"고 입을 모았다.
분명한 사실은 이승우 백승호가 '바르셀로나의 내일'이라는 사실이다. 스페인 현지 언론이 인정한 부분이다. 특히 이승우는 '리오넬 메시 후계자'로 불린다.
한국은 오는 3일 프랑스와 수원 JS컵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이승우 백승호가 나란히 선발 출전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한국 벨기에전에 방송인 바로 김유정 서신애 바로 김유정 서신애 등이 경기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축구팬들은 바로 김유정 서신애 JS컵 관람 소식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15 수원JS컵 U-18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중계 일정
4월 29일(수) 오후 5시 프랑스 vs 벨기에
4월 29일(수)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SBS CNBC
5월 01일 (금) 오후 2시 30분 우루과이 vs 프랑스
5월 01일 (금) 오후 5시 15분 대한민국 vs 벨기에 SBS
5월 03일 (일) 오후 3시 벨기에 vs 우루과이
5월 03일 (일) 오후 6시 대한민국 vs 프랑스 SBS Sports
경기 장소 : 수원월드컵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