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돋보기] 코코넛 젤리팩으로 ‘꿀피부’ 만들어볼까?

입력 2015-05-01 13:53
한국경제TV 블루뉴스의 ‘신제품 돋보기’ 코너는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에 돋보기를 들이댑니다. 쓸데없는 부분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예비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속, 여배우들의 일상을 엿보면 이들이 취침 전 빼놓지 않고 꼭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얼굴에 마스크 팩을 붙이는 건데요. 연예인들에게 피부 관리 노하우를 물었을 때 이들이 빼먹지 않고 언급하는 관리 팁 역시 ‘마스크 팩 사용’입니다. 진한 촬영용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연예인들은 일반인보다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데요. 이들은 입을 모아 “차 안에서 혹은 잠들기 전에 마스크 팩을 사용해서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게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라고 이야기하곤 합니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팩은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각 브랜드에서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팩부터 에스테틱숍에서 받는 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가 마스크 팩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1일 1팩에 푹 빠진 기자가 일명 ‘황인영 팩’이라고 불리는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체험해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봤을 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얼짱몸짱 전속 모델인 황인영의 모습입니다. 포장재에 황인영의 사인과 함께 그가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황인영의 모습 외에는 블랙&화이트의 배경 뿐이라 아주 심플합니다.

Zoom in ② Detail: ‘베타스킨 알 마스크’는 일반적인 마스크 팩 보다 조금은 큰 사이즈의 파우치에 담겨있습니다. 파우치를 뜯어보니 충분한 에센스와 함께 3장의 팩이 들어있었습니다. 이게 뭔가 하고 살펴보니 마스크 팩의 모양을 흐트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지지체가 양 쪽에 한 장씩 함께 들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물 모양으로 된 지지체와 비닐 소재로 된 지지체를 제거하니 본품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베타스킨 알 마스크’는 시트 타입도, 겔 타입도 아닌 특이한 소재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피부에 착 달라붙으면서도 촉촉한 젤리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코코넛과즙을 발효시켜 자연에서 얻은 천연 바이오셀룰로오스 소재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신소재 코코넛 젤리 마스크팩이라고 하네요.



피부에 붙이니 그야말로 ‘착’ 달라붙습니다. 보통 천으로 된 시트팩을 오래 붙이고 있으면 팩이 건조되면서 피부가 함께 마르는 느낌이 드는데요. ‘베타스킨 알 마스크’는 붙이고 있는 내내 마르는 느낌 없이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꽉 잡아줍니다. 얼굴을 움찔움찔 움직여도 밀착된 팩이 쉽게 움직이거나 떨어지지 않아 팩을 하는 동안 다른 일을 하기에도 아주 편리하네요. 20분 후 팩을 떼어내니 촉촉함과 윤기가 그야말로 자르르 흐릅니다. 금세 황인영과 같은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Zoom in ③ Name: 얼짱몸짱의 ‘베타스킨 알 마스크’는 코코넛과즙을 발효시켜 자연에서 얻은 천연 바이오셀룰로오스, 강력한 보습성분인 베타글루칸, 두 번째라는 의미의 ‘베타(β)’와 리바이탈, 리턴, 리스토레이션, 레스트의 첫 이니셜인 ‘R’을 딴 네이밍으로 피부 재생을 촉진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마스크팩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