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페로니,'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 공식 후원

입력 2015-05-01 01:29


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펼쳐지는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페스티벌이 개최된 원년부터 4년 연속 공식 주류 후원이다.

'2015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이탈리아 각 지역의 대표 음식을 통해 이탈리아 문화를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의 주관으로 서울 유명 12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참여하는 12개 중 10개 매장이 '옐로 큐(Yellow Q)' 마크를 인증 받은 레스토랑으로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 음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롬바르디아, 라치오, 피에몬테 등 이탈리아 각 지방을 대표하는 특별 메뉴가 준비됐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페로니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은 럭키드로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카드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제출하면 행사가 끝난 이후 당첨자를 뽑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디자이너 김치호가 제작한 '페로니 스페셜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페로니 관계자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맥주로서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공식 주류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음식에 담긴 멋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페로니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인 페로니는 블루리본 트로피를 수상한 이탈리아 여객선 SS REX에서 영감을 받아 1963년 탄생한 맥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