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도 이제 맞춤형 시대! 나만의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 인기

입력 2015-04-30 15:03


감각적인 건축과 인테리어, 북촌 한옥마을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예림종합건설㈜이 입주자의 기호에 따라 저택을 꾸밀 수 있도록 한 예림타운하우스 39세대를 분양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대단지 타운하우스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3040세대 실속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서울 지역 아파트의 평균 분양가는 현재 평당 2천만원에 육박하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소음공해와 오염된 환경 등으로 인해 많은 입주민들이 불편함을 토하고 있다. 이로 인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주택 구입 예정자들이 저렴한 분양가와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눈을 돌리고 있다.

많은 입주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예림종합건설의 예림타운하우스는 개별 단독형으로 층간 소음은 물론, 완벽한 분리로 전원형의 쾌적한 장점과 아파트 단지의 공용 관리의 편의성을 동시에 가져와 국내 최대 명품 대단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지 구 90평, 건물 33평㎥으로 구성된 예림타운하우스는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에 위치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단지로, 이천이 가지고 있는 도심생활권과 자연에서의 전원생활이 모두 가능한 이천의 핵심지역이다. 또한 이천의 마장 신도시의 중앙에 위치해 부동산 투자나 자녀들과의 생활을 위한 전원주택 매매상품으로도 제격이어서 이미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군다나 예림타운하우스 자체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고 자연식 정원의 구조를 2층 테라스에 도입해 자녀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도록 설계되어 층간소음에서 해방될 수 있어 인기요인이 되고 있다.

게다가 이천 예림타운하우스가 위치한 마장신도시 부근은 실입주자와 임대 투자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전원주택으로 철근 콘크리트 구조, 세련된 인테리어를 실현했음에도 2억원대의 가격으로 분양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천예림타운하우스의권청해 분양팀장은 "최근 이천 지역이 대기업의 입지로, 각광받고 있는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라 전하며 "이천 지역에 거주하는 직장인을 비롯해 전원생활을 위해 이천지역을 찾은 입주민, 실버세대에 이르기 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전원주택이 바로 예림타운하우스다. 주변에는 초, 중, 고가 가깝고 생활 편의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며 전국 최대 규모의 패션타운인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인접하여 프리미엄이 상승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1644-8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