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스마트폰뱅킹 고객 1천만명 돌파

입력 2015-04-30 14:10
수정 2015-04-30 14:16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의 스마트폰뱅킹 서비스'KB스타뱅킹'고객 수가 1천만명을 돌파했습니다.



30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2010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KB스타뱅킹'의 가입자 수가 2011년 5월 100만명을 돌파한 이후 2012년 10월 500만명, 2014년 8월 900만명을 넘어 1천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온 KB스타뱅킹은 현재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 '스타뱅킹 3.0'을 서비스 중입니다.

KB스타뱅킹 3.0은 본인 계좌를 바로 확인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맞춤 홈화면, 나의 금융정보와 금융활동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 KB, 자산진단과 상품가입, 상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모든 화면에서 전체서비스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는 전체메뉴 등 4가지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KB스타뱅킹 미니'는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조회ㆍ이체ㆍ스마트폰 전용상품 등을 홈 화면에서 모든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스타뱅킹과 KB스타뱅킹 미니를 앞세워 스마트폰뱅킹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