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쇼' 티아라 효민 '화영 사건' 언급...무슨 말 했길래? 사진 설명 = Mnet '4가지쇼' 방송화면캡쳐 / MBK 엔터테인먼트)
'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
'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 인기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전 멤버 '화영' 사건을 언급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프로그램 '4가지쇼' '은정' 편에는 같은 그룹 멤버 효민이 출연해 은정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들은 과거 논란이 됐던 화영 사건을 언급했다.
'화영 사건'은 화영이 탈퇴를 하게되면서, 당시 티아라 멤버들이 화영을 왕따시켰다는 소문이 일파만파 퍼진 사건을 의미한다. 걸그룹 정상이었던 '티아라'는 이 사건으로 대중들의 질타를 받으며 주춤하게 되었다.
효민은 그 사건을 떠올리며 "일이 있은 후 멤버들 모두 많이 변했다"며 "진짜 많이 배웟다. 조금 일찍 배웠다고 생각한다. 그 후 반성을 한다거나 사소한 것에 감사할 줄 알게 됐다"고 말하며 안타까운 눈물을 보였다.
또한 효민은 은정에 대해서도 "일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한 언니였는데 자신감이 없어진 모습에서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효민은 "우리가 착하다고 얘기하고 싶진 않다. 그게 슬픈 것 같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티아라'는 '롤리폴리', '러비더비', '너 때문에 미쳐' 등 다수의 곡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티아라 효민 화영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