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사이즈·견고한 바디 자랑하는 웬젤 파노라마 타프 '인기'

입력 2015-04-29 11:10


연일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격적으로 캠핑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캠핑족들이 증가함에 따라 교외는 물론, 도심 속에도 오토캠핑장이 마련돼 있어 더욱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이 제공되고 있다.

뜨거운 날씨에 그늘이 거의 없는 도심 속 캠핑장을 이용하기에 앞서 초보 캠핑족이라면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용품 중 하나가 바로 타프다.

거실형 텐트와 그늘막 등이 탑재된 텐트들이 출시되고는 있지만 비가 올 경우나 따가운 햋볕을 가리기에는 역부족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타프는 고가 캠핑용품에 속하는 탓에 섣불리 구매하는 것이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웬젤 파노라마 타프 그늘막이 실속 있는 캠핑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정감 있는 디자인과 충격완화 코드가 내재되어 있는 강철프레임과 특별히 주조된 양쪽 지방 연결장치, 견고한 다리로 내구성이 뛰어난 웬젤 파노라마 타프 그늘막은 변형이 거의 없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최고점이 215cm에 해당하는 큰 사이즈로 텐트 위에도 무리 없이 설치가 가능하고 양쪽 지붕 연결부분에 눈금자가 있어 설치가 용이하다.

아웃도어 전문 '웬젤'은 이미 외국에서 가성비 좋고 튼튼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입점이 까다로운 미국 대형 스토어에 입점,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대형 스토어인 코스트코 USA/KOREA에서 인증 받아 한국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절찬리에 판매된 웬젤 파노라마 그늘막은 현재 수입 아웃도어 전문마켓 리마레몰을 통해 직구로 눈 돌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한국의 특성에 맞게 제품을 재구성해 론칭, 눈길을 끈다.

웬젤 공식 판매사 리마레몰 관계자는 "캠핑장에서는 물론 회사 및 단체 야유회나 정원생활 등에서 그늘막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웬젤 파노라마 타프 그늘막을 포함, 에버그린 텐트와 스크린하우스 등 다양한 캠핑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웬젤의 대표 캠핑용품 파노라마 타프는 리마레몰 홈페이지(http://remaremall.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