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최명길' 조카 '권율' 수려한 외모 눈길...'권율'이 누구길래? 사진 설명 = tvN '식샤를합시다2' 방송화면캡쳐 / Ceci 화보)
'식샤를합시다2 권율''식샤를합시다2 권율''식샤를합시다2 권율'
'식샤를합시다2 권율'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백수지(서현진 분)가 이상우(권율 분)에게 술주정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화제가 된 가운데, 권율의 가족이 재조명되고 있다.
영화 '명량'에서 이순신 아들로 잘 알려져있는 '권율'은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의 처조카인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과거 이에 대해 권율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권율의 이모가 최명길 씨인 것은 맞다"면서 "권율은 이제 막 연기자로 발을 내디딘 상태다. 누구의 조카로 조명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술 취한 백수지가 구대영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당장 공원으로 튀어오라”고 소리친 뒤 끊었다. 이후 백수지는 이상우가 구대영이라고 착각, “네가 어떻게 상우씨한테 그걸 말 할 수 있냐. 나는 무의식중에도 상우씨랑 잘 안될 거라는 걸 알았기 때문에 티 안내면서 좋아했던 거다”고 눈물을 흘렸다.
다음날 구대영은 아프다는 백수지를 걱정해 술 깨는 약을 사서왔고, 이상우 역시 해장국을 끓여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우는 백수지에게 “우리 만나보자”고 고백했다. 그러나 그 모습을 지켜보던 구대영의 씁쓸한 표정으로 앞으로의 삼각관계를 암시했다. '식샤를합시다2 권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