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IPL 제모 기술을 이용한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Lumea Essential)을 출시합니다. 루메아 에센셜은 IPL 광선으로 모낭에 손상을 가하여 원하지 않는 체모를 자라지 않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두 개의 어태치먼트가 함께 들어 있어 넓은 부위(팔, 다리 등)는 넓은 창으로 빠르게, 좁고 민감한 부위(인중, 비키니 라인 등)는 좁은 창으로 안전하게 제모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피부 톤에 맞춘 5단계 출력 기능이 있어 부위마다 다른 피부톤에 맞춰 빛의 세기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피부톤 자동 감지 센서가 있어 어두운 피부에 사용시 자동 인식으로 빛을 내보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루메아 에센셜은 전국 유명 백회점 및 필립스 브랜드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코리아에서 다수의 콘덴싱 온수기를 하나의 복합 배기통으로 연결하고 마스터 온수기를 선정해 나머지 온수기를 통합 제어할 수 있는 상업용 온수시스템 ‘캐스케이드’(모델명: RCW-26CFM/CEM)를 출시했습니다.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빌딩, 병원, 호텔, 사우나 등 다양한 상업시설의 중대형 보일러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 되었으며, 사용량에 따라 자동으로 가동대수를 조절하는 최첨단 비례제어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가스비 절감 효과가 기존 중대형 산업용 온수기를 사용했을 때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기존 중대형 보일러는 고장 발생 시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사업장 전체 온수시스템에 피해가 생기지만 린나이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온수기 1대가 고장 나더라도 병렬 연결된 다른 온수기로 대체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해를 방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스칸맘(Scan Mom)이 23일 봄맞이 주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특별 방송에서 6800 세트 완판 기록을 세웠습니다. 스칸맘은 23일 저녁 최유라 쇼 방송에서 45분간 준비된 수량 6800 세트를 모두 소진하며 올해 1월 론칭 방송, 3월 앵콜 방송에 이어 2015년 올해 3회 연속 완판 행진이라는 뜻 깊은 기록을 세우게 됐다고 하는데요. 스칸맘 측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화창한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주방을 산뜻하게 변화시키려는 주부들의 구매가 많았다”며, “스칸맘 행주는 안전성은 물론 북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엣지 있는 주방을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카타르항공이 여행객의 수요 증대에 맞춰 유럽과 중동의 10개 인기 노선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카타르항공은 최근 tvN ‘꽃보다 할배’ 촬영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테네(그리스) 노선을 비롯해 자그레브(크로아티아), 카라(터키), 가심(사우디아라비아), 타이프(사우디아라비아), 바스라(이라크), 나자프(이라크) 등 7개 노선 증편 운항을 시작합니다. 카타르항공의 최고경영자는 “고객들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여행객들과 비즈니스 방문객들이 특히 많은 노선을 선별해 증편을 결정했다”며 “이번 인기 노선 강화와 더불어 승객들이 목적지까지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5성급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TV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스페셜 에피소드’를 비스타홀에서 상영합니다. 행사는 총 2회로 1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부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워커힐에서 최초 공개하는 ‘요괴워치 스페셜 에피소드’와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 요괴워치 인기 캐릭터 지바냥 인형 선물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일 방문 고객 중 추첨 이벤트를 통해 요괴워치 시계를 증정하는 행운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핸즈카드가 단독 판매하는 디지털 인쇄 청첩장 25종을 출시했습니다. 디지털 청첩장은 기존 옵셋 인쇄(인쇄판에 압력을 가해 인쇄하는 방식) 청첩장에 비해 뛰어난 컬러를 구현한다는 점과 고객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징(고객 맞춤형)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핸즈 카드 측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비핸즈카드 전용 디지털 청첩장은 웨딩 사진, 예식일이 표시된 캘린더, 이름이나 이니셜 등 고객별로 다른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옵션을 적용할 수 있어 ‘우리만의 청첩장’처럼 느껴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외에도 젊은 감각의 커플에게 다가가기 위해 전체적으로 현대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내부에 눈에 잘 띄는 컬러 약도를 삽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라고 하네요.
동양매직이 세계 최초로 센서가 부착된 버너에 2중 불꽃을 적용한 신제품 ‘듀얼 버너 가스레인지(모델명: GRACU-250R, 251R, DU-252R)를 출시했습니다. 듀얼 버너 가스레인지는 2중 불꽃으로 인한 4000Kcal의 강력한 화력으로 가장 조리시간이 빠르다고 알려진 인덕션 전기레인지 보다 15초 이상 물 끓는 시간을 단축시켜 국내 최고 화력을 가진 조리기기에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조리 용기 외측에만 가열이 가능했던 기존 가스레인지와는 달리 용기 내측까지 가열이 가능해 일반 요리뿐만 아니라 고른 열을 필요로 하는 부침, 구이, 볶음 등의 음식물을 골고루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양매직 측 관계자는 “탄소 배출량이 제로에 가까운 에코버너 개발 및 채용으로 경쟁사대비 3배 이상 탄소배출량을 절감 시켜 건강에 전혀 해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동양매직 가스레인지는 국내에서 가스레인지 부문에서는 유일하게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 받아 그린 스타(GREEN STAR)상을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사랑하기 좋은 로맨틱한 계절 5월 한 달간 키스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찾아주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격렬한 키스 후에도 완벽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원조 틴트 타이틀을 지닌 베네피트 틴트를 사용해 많은 여성들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캠페인입니다. 매장 방문자 대상으로 베네피트 틴트를 바른 후 하얀 텀블러에 입술 자국을 남겨 쉽게 묻어나지 않는 ‘키스 프루프’ 효과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장미빛 베네틴트, 핑크빛 포지틴트, 코랄빛 차차틴트, 라벤더 핑크빛 롤리틴트 등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베네피트는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디럭스 사이즈(4ml)와 베네틴트 짝꿍인 ‘베네밤’ 정품을 하나의 키트에 담은 기획 세트 ‘쏘 틴틸레이팅(so TINTillating)’을 출시합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센스가 묻어나는 특별 선물 세트를 판매합니다. 랩 시리즈는 평소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아빠와 선생님에게 줄 선물로 폼 클렌저, 보습 스킨, 안티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저 등 남자들이 가장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3단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스킨로션 세트’를 추천했고, 화장품 사용법을 잘 모르거나 여행과 출장이 잦은 아빠와 학생들을 지도하느라 바쁜 선생님에게는 간편한 스킨케어 만으로 기초적인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감사합니다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또 늘어가는 주름에 부쩍 신경을 쓰고 있는 아빠와 선생님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된 ‘맥스 엘에스 세트’를 선보입니다. 또한 랩 시리즈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5월 1일부터 다양한 선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키트를 증정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자신감과 열정을 뽐내며 ‘대체불가 파워 아이콘’으로 인정 받고 있는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파워에이드는 그간 배우 소지섭, 축구 선수 기성용 등 터프한 남성미와 스포츠 열정을 뽐내며 당대를 대표하는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도전 정신’과 ‘스포츠 열정’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해 온 바 있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로 선 굵은 남성적 매력이 돋보이는 외모와 당당하면서도 겸손하고 성실한 태도까지 갖춰 현 20대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우빈은 영화 '스물'을 비롯해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한류 남자 배우 신(新) 4대 천왕'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