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줄리엔강', '한상진' SSU 간다...일부는 탈락

입력 2015-04-28 16:18


(진짜사나이 '줄리엔강', '한상진 SSU 간다...일부는 탈락 사진 설명 = MBC '진짜사나이' 공식사진)

'줄리엔강 진짜사나이' '줄리엔강 진짜사나이' '줄리엔강 진짜사나이'

'줄리엔강 진짜사나이' 배우 '한상진'과 '줄리엔강'이 '진짜 사나이2' 해군편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 제작진은 해군편 촬영을 위해 해군교육사령부 앞으로 집결한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상진과 줄리엔강의 굳게 다문 입술로 그들의 굳은 다짐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줄리엔강은 넓은 어깨와 키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해군 특집 촬영에는 한상진과 줄리엔강 외에 기존 '진짜사나이2' 멤버들이 함께해 해군의 특수 잠수부대인 SSU에 도전한다고 알려졌다.

제작진은 "이번 '진짜사나이2'는 멤버들의 조합을 매번 다르게 하면서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찾아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28일) MBC ‘진짜 사나이 시즌2’는 “멤버들이 하루 만에 해군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오늘 오전 신병교육대대 일정을 마치고, 본격적인 해난구조대 훈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특수부대 훈련인 만큼 멤버 중 일부는 탈락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진짜사나이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줄리엔강 진짜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