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과 결혼 고민..."여우주연상 생각해왔는데..."

입력 2015-04-28 16:19


(성유리 안성현과 결혼 고민..."여우주연상 생각해왔는데..." 사진 설명 = SBS golf·힐링캠프 방송화면캡쳐)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배우 '성유리'가 결혼에 대해 고민하는 이유를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7일 저녁 SBS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는 '셀프 힐링' 특집이 방송 되었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힐링캠프' 안방마님 '성유리'와 그의 절친 '정려원'의 일본 여행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정려원은 골프선수 안성현과 교제하는 성유리에게 "결혼 생각은 없냐"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성유리는 "너는 대표작도 있는데 나는 애매하다. 아직 성유리 하면 딱 떠오르는 뭔가가 없다. 여우주연상을 생각해왔는데 그건 아니더라도 인정받을 때 결혼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이어 "수상 소감으로 '저와 함께 할 누구에게 이 상을 바치겠다'는 말을 할 수 있는 위치가 될 때 결혼하고 싶었다. 그런데 자꾸 결혼 기사가 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유리는 또 "결혼 시기를 놓쳐 후회하지 않냐는 질문을 받는 나이가 된 것이 신기하다. 나 혼자만 철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성유리'와 골프선수 '안성현'은 2014년 6월 연애를 공식 인정하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성유리 안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