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광고 구걸 진짜 통했다!...도미노 피자 대박나겠네

입력 2015-04-28 13:24


('노라조' 광고 구걸 진짜 통했다!...도미노피자 대박나겠네 사진 설명 = 노라조 공식 트위터 /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그룹 '노라조'의 유쾌한 광고 구걸에 '도미노피자'를 광고하게 돼 화제가 되며 과거 특이한 그들의 음악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오전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에는 "노라조 ? 니 피자야 먹어죠 (feat. 도미노피자)"라는 제목의 동영상과 글이 올라왔다.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어 본 사람은 없다! 지금 바로 아래 영상 플레이하고 '좋아요'만 누르면 3분에게 신제품 피자가 갑니다"라는 이벤트 소식이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라조 광고 구걸에 첫 번째로 화답한 도미노피자"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도미노피자의 각종 메뉴를 소개하는 노라조의 음악이 담겼다. 특유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코믹한 내래이션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앞서 노라조는 지난 3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M송을 불러보자'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하며 노골적으로 광고를 요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에는 도미노 피자도 언급돼 있다. 또한 삽입된 음악에는 다양한 브랜드 이름이 나열되며 "우리에게 광고 좀 주세요"라는 가사로 끝을 맺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가수 '노라조'는 조빈, 이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날찍어', '슈퍼맨', '포장마차' 등 전례없는 독특한 음악컨셉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왔다. 또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신나는 리듬때문에 CM송으로도 자주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