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들과 네티즌들이 추천하는 명동사주카페 ‘신비안(神飛眼)’ 인기

입력 2015-04-28 10:55


최근 들어 예쁜 인테리어를 갖추고 차를 마시며 친구들과 자신의 고민이나 미래를 물어 보는 사람부터 사주풀이, 타로, 관상 등를 통해 이런저런 마음속의 고민들을 털어 놓는 20~30대 젊은이들, 외국인들까지 ‘퓨처스 컨설팅과 힐링’의 공간으로서의 사주카페를 많이 찾는다.

외국인과 젊은이들이 찾는 유명한 명소로는 이대 신촌, 홍대, 건대, 종로, 강남 압구정, 대학로, 명동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명동에 위치한 신비안 사주카페는 연령, 국적에 관계없이 고민을 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사주나 관상, 타로가 신기하게 잘 맞는 편안한 장소로서 ‘많은 네티즌과 블로거들이 추천해주는 사주카페’로 후기가 수천 건을 넘는 등 많기로 유명하며, 한 번 방문 후에는 재방문률이 높다.

외국인을 상대로 한 일본어, 중국어, 영어 상담도 가능한데 미리 예약을 하면 기다리지 않고 통역사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명동이라는 서울 중심에 위치하면서도 여타 지역의 사주카페들에 비해 음료가 저렴한 편이며, 고액 상담을 억지 권유하지 않고, 표준 가이드 상담을 엄수한다.

흔히 어수룩한 손님(일명 '호갱')에게 눈치 보며 값을 올려 받는 등의 편취하거나 바가지를 씌우는 일이 없고, 이용 소요시간대나 가격에 대해서도 표준화하여 부담이 없이 기분 좋게 방문을 할 수 있다. 또한 비용뿐만 아니라 상담 소요시간대도 규정화, 표준화하여 국내외 모든 사람들이 균등, 균일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신비안 김보성 원장은 "과거와 달리 현대는 사주풀이도 종합적이고도 깊은 지식과 공부가 필요하며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세계화, 현대식 상담이 고객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이는 곧 심리적, 정신적 공감대를 이루는 지름길“이라고 설명했다.

신비안 사주카페는 KBS1 TV 행복발전소와 EBS TV 영어 방송, 일본 도쿄 TV, 일본의 유명 잡지인 가우체, Mnet(엠넷) TV, 서울 경제 TV SEN 등 국내·외의 다양한 매스컴에 소개된 곳으로 유명하며 각 언론사연합 국회 대상, 스포츠조선이 주최한 2015 일류브랜드 대상과 스포츠 동아, 뉴스메이커, 헤럴드 등에서 주최한 2014, 2015년 주최한 각종 Best 대상과 메달을 휩쓰는 등 명동 유사업종들 중 최초로 선정되어 유명세를 더해 가고 있다.

올해 들어 중앙일보가 선정한 중국관광객 유치를 위한 한류 대표 모범업소이며, 도시 마케팅 전문 공기업인 서울관광마케팅에서도 서울 대표 관광자원 오감만족 추천코스(Seoul Tour+)로도 사주카페 대표로 선정이 된 곳이다.

신비안은 명동의 특별한 데이트 코스로, 단연 손꼽히는 명소로 운세상담 전문가들로부터 제대로 된 상담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