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 '어벤져스2'가 극장가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재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유아 의류까지 관련 상품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가 최근 어벤져스 히어로를 특징으로 하는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기능성 스포츠 웨어 제품을 출시한 것.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 어벤져스 라인은 '어벤져스2'의 개봉에 맞춰 출시하는 콜라보 제품으로,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스파이더맨, 토르 등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을 출시한다.
토들러 라인은 캐릭터의 이미지를 담은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로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고 주니어 라인은 각 영웅들의 상징적인 특징을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8~13세를 위한 주니어 티셔츠는 단순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가 아닌, 부드러운 폴리 혼방 소재와 향상된 흡습∙속건 기능이 특징으로, 땀의 흡수와 배출을 높여주어 땀 흘리며 뛰어노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함께 출시되는 어벤져스 키즈 캡은 야외 활동시 햇빛을 차단해 주고 아동 패션을 완성시켜 줄 잇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아디다스 키즈는 어벤져스 제품 출시와 어린이 날을 맞아 5월1일부터 어벤져스 제품 포함 6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원반을,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체험형 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 방문 티켓 2장(5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깜작 이벤트를 일부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 키즈는 인펀트(0~36개월), 토들러(4~7세), 주니어(8~13세)를 타킷으로 각각의 연령에 맞는 소재와 컬러,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기능성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펀트와 토들러의 옷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면소재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주니어의 옷은 성인과 비슷한 수준의 기능을 적용시켜 아이들도 땀 흘리며 뛰어노는 아이들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 웨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