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환상적 바디라인 김아중VS박효주...김제동과 무슨사이?

입력 2015-04-28 09:55


('힐링캠프', 환상적 바디라인 김아중VS박효주...김제동과 무슨사이? 사진 설명 = Men'sHealth 화보 / ARENAHOMME+ 화보)

'힐링캠프 김아중 김제동 손현주 박효주''힐링캠프 김아중 김제동 손현주 박효주''힐링캠프 김아중 김제동 손현주 박효주'

'힐링캠프 김아중 김제동 손현주 박효주'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는 독거남 '김제동'을 위한 '김아중' '손현주'의 썸프로젝트가 그려져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아중은 과거 김제동의 집에서 라면을 먹은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아중은 그날의 기억에 대해 "김제동 오빠 집에서 라면을 먹었는데 정말 '라면만' 먹었다"고 운을 뗀 뒤, 조금의 설렘도 없었냐는 김제동의 질문에 "좀 설렜다"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내 "하지만 그 말의 뜻은 '섹슈얼한 설렘' 보다는 '낯선 상황에서 오는 설렘'이었다"고 부연설명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한편 게스트 손현주는 김제동에게 배우 '박효주'를 소개시켜준 사실을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현주는 김제동과 대화 중 "내가 예전에 소개팅 시켜주지 않았냐. 얘기해요? 말아요?"라고 말한 뒤 "'추적자' 때 내가 두 사람 소개시켜주지 않았냐"고 언급했다.

손현주가 김제동에게 소개시켜 준 사람은 배우 박효주였다. 이에 김제동은 "그게 어떻게 소개냐. 둘이 술 마실 때 나 부른 것 아니었냐. 효주 그 뒤로 연락도 없다"고 덧붙였다. '힐링캠프 김아중 김제동 손현주 박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