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로드FC와 계약 후 키티 배신? 뿌까옷 인증

입력 2015-04-28 01:28


▲ 최홍만 로드FC와 계약,최홍만 로드FC와 계약,최홍만 로드FC와 계약,최홍만 로드FC와 계약,최홍만 로드FC와 계약,최홍만 로드FC와 계약,최홍만 로드FC와 계약(사진 로드FC, MBC 캡처)

'최홍만 로드FC와 계약' 소식이 화제다.

'최홍만 로드FC와 계약'은 27일 '로드FC'가 발표했다. 로드FC 측은 '최홍만 로드FC와 계약'에 대해 "4월 셋째주에 최홍만이 로드FC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홍만 로드FC와 계약 후 최홍만의 첫 데뷔전은 올해 안에 성사된다.

'최홍만 로드FC와 계약'을 결정한 로드FC 정문홍 대표는 "2015년은 로드FC가 글로벌 진출을 선언한 만큼,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최홍만을 영입하게 됐다"고 '최홍만 영입' 이유를 설명했다.

최홍만은 로드FC와 계약 소감에 대해 "로드FC는 아시아 최고의 단체다. 로드FC는 나의 가치와 존재를 인정해줬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나도 로드FC와 함께 한국 격투기의 강함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로드FC 측은 '최홍만 로드FC와 계약' 당시 정문홍 대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키티마니아'인 최홍만은 국내 캐릭터 '뿌까'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한편 '로드FC'는 오는 5월 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굽네치킨 로드FC 023' 경기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