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4-27 18:25


티르리르가 스와로브스키사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해 프리미엄 주얼리 라인 '크리스탈로'를 선보입니다. 티르티르 측은 크리스탈로 론칭을 기념해 국내 최초로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크리스탈로 라인의 모든 상품에는 스와로브스키사에서 인증하는 공식 라벨과 보증서, 스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젬 스코프가 함께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5월 한 달 간 크리스탈로 구매 고객에게는 1캐럿 사이즈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세팅된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판도라(PANDORA)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other’s Day 콜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콜렉션에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하는 장미를 모티브로 탄생한 스털링 실버 링, 네크리스, 이어링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이의 뗄레야 뗄 수 없는 유대 관계를 표현한 매듭 모양의 참, 그리고 엄마의 삶에 좀 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여성의 상징인 스틸레토 참, 친구들과의 칵테일 타임을 떠올리게 하는 칵테일 글래스 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Always in my heart’ 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뱅글은 큐빅 지르코니아를 파베 세팅한 하트 모양의 버클이 특징으로 그 어떤 참과도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합니다.



델보가 오직 서울의 여성들을 위한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배우 전지현, 고소영의 잇 백 등으로 톱 연예인들의 백으로 자리매김한 델보가 이번에는 단순히 연예인들을 위한 백이 아닌 서울의 여성들을 위한 한정판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델보의 프로덕트 & 이미지 디렉터인 크리스티나 젤러는 서울의 봄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의 꽃, 개나리를 상징하는 미모사 컬러 바탕에 모던한 화이트 트리밍과 화이트 버클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고 합니다.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은 델보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브리앙과 탕페트 백, 그리고 모던한 라인의 마담 백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EXR(이엑스알)이 다가오는 서머 시즌을 겨냥해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슬립온 ‘스무디(SMOOTHIE)’를 출시했습니다. 스무디는 알록달록한 컬러에 영감을 받아 붙여진 이름으로, 라이프 감성의 디자인에 퍼포먼스 솔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슬립온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러닝화에 사용하는 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해 최상의 쿠셔닝과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스무디는 솔리드 2가지 컬러(레드, 네이비), 패턴 3가지 컬러(오렌지그린, 인디고데님, 옐로우그린)로 출시되며 ​구입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XR 오프라인 매장과 EXR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랫아이언이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과 여름을 위한 '리즈(LIZ) 쇼퍼백'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리즈 쇼퍼백은 데일리 백, 트래블 백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멀티 쇼퍼백으로 전체적인 스퀘어 가방 디자인과 덮개 부분, 스트랩 라인의 원형 디자인의 조화로 내츄럴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물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비가 잦은 봄,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합니다. 어깨와 손 그립의 착용감을 고려한 둥근 모양의 어깨 끈은 일반 끈 보다 피로감을 덜어 줄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랜드로바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코르크 샌들을 출시했습니다. 자유롭고 편안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코르크 소재를 접목한 ‘랜드로바 트렌디 아웃도어 샌들’은 화이트 아웃솔과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발목 부분을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어 쉽게 착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라고 합니다. 랜드로바 측 관계자는 “스타일, 편안함, 실용성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코르크 샌들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존 코르크 샌들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더한 랜드로바의 코르크 샌들은 세련된 스포티룩 뿐만 아니라 드레시한 의상에도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만큼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