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크림' 끌레드벨 스노우 크림 론칭식 성료

입력 2015-04-27 16:23


"끌레드벨로 건강한 광채 피부를 경험하세요."

에이치엠제이코리아는 27일 서울 장춘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신제품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끌레드벨 브랜드 모델 수애를 비롯해 배우 강성연, 김정민, 아나운서 오정연 등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이 초대 손님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제품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은 빙하기 식물에서 찾은 10만 개 셀이 피부 속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날 프레젠테이션을 맡은 에이치엠제이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 그리고 안티에이징과 투명한 피부 표현을 한 번에 해결하면서 독자적인 제형과 성분을 사용한 '유일무이' 제품을 만들고자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완성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의 특징은 20만 년 전 빙하기에서도 살아남은 사포나리아 푸밀라 성분에서 추출한 10만 개의 스노우셀 성분에 있다. 화장품 제조사 한국 콜마와 함께 개발한 '스노우셀'이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개선, 안색 개선, 탄력 개선 등 우수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는 게 이 대표의 설명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노우 크리스탈 제형도 끌레드벨이 내세우는 스노우셀 크림의 장점 중 하나다. 스노우 크리스탈 제형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킵 모이스트 레이어', 피부를 환하게 보정해주는 '미네랄 컬러 레이어', 성분이 피부에 밀착할 수 있도록 하는 '매직 피팅 레이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샤이니 스킨 레이어' 등 기능성 레이어링 캡슐로 이뤄져 있다.

이혜전 대표는 "4겹의 레이어링 캡슐이 피부에 초밀착 베일을 형성해 궁극의 투명 속살을 표현한다"며 "안티에이징, 보습 등 스킨케어 효과와 함께 2015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수분 광채 피부' 연출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끌레드벨 뮤즈이자 배우 수애의 시크릿 인터뷰가 마련됐다. 수애는 평소 피부 관리 비결을 묻는 질문에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평소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며 "건강하면서도 투명한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 끌레드벨 스노우 크림을 통해 올 봄 더욱 예뻐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은 오는 30일 GS홈쇼핑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이근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