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현영, 딸과 함께 한 첫 번째 화장품 제품은?

입력 2015-04-27 16:11
최근 육아예능 '엄마사람'에서 주목 받은 현영과 그의 딸 다은이 함께 광고 촬영한 화장품은 어떤 것일까.

현영을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가 된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자매 브랜드 '퓨레시피'가 영유아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자외선차단제인 '내추럴 썬 롤'과 '내추럴 썬 건'을 출시했다.



최근 현영과 딸 다인이 함께 한 광고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된 '내추럴 썬 롤'과 '내추럴 썬 건'은 모두 100% 제주도산 알로에즙, 황금빛 카렌듈라, 50여가지 자연 유래 성분 등 순한 자연 베이스를 함유해 영유아의 연약한 피부까지 고려한 저자극 썬케어 제품이다.

또 10-FREE(무파라벤, 무벤질알콜, 무클로페네신, 무미네랄오일, 무타르색소, 무합성색소, 무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탤크, 무페트롤라튬, 무TEA) 마일드 처방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퓨레시피 '내추럴 썬 롤(SPF50+,PA+++)'은 내장된 볼을 굴려 마사지 하듯 골고루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롤온 타입으로 기존에 손에 덜어낸 후 바르고 두들기는 자외선차단제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워터리한 제형이 바로 흡수돼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평소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피부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쿨링성분 함유로 무더운 여름철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썬제품을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혼자 재미있고 가볍게 롤 온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준다.

퓨레시피 '내추럴 썬 건(SPF50+,PA+++)'은 미세한 입자의 워터리한 제형을 고르고 빠르게 분사해 자외선을 간편하게 차단시켜 주는 신개념 건(gun)타입이다.

LPG와 가연성 미스트가 아닌 친환경 썬워터로 여름철 잦은 야외활동 시 여러 가지 유해물질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이와 관련 퓨레시피 관계자는 "퓨레시피 신제품 내추럴 썬 라인 2종은 영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썬케어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과 아이들도 사용 가능한 휴대용 사이즈를 자랑한다"며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퓨레시피 제품과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