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꼬부부 '지성 이보영' 화려한 베이비 샤워 파티...만삭에도 빛나는 미모

입력 2015-04-27 11:18
수정 2015-04-27 15:52


(잉꼬부부 '지성 이보영' 화려한 베이비 샤워 파티...만삭에도 빛나는 미모 사진 설명 = 변정수 인스타그램)

'지성 이보영''지성 이보영''지성 이보영'

'지성 이보영' 잉꼬부부 배우 '지성'·'이보영'의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들을 위해 준비한 베이비 샤워 파티 사진을 올렸다.

'베이비 샤워 파티'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지인들끼리 선물도 주고 탄생을 미리 축하해 주는 파티이다. 행복해 보이는 '지성'·'이보영' 부부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사진에서 변정수는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 깜짝 베이비샤워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세상 이쁜 엄마아빠 때문에 힘들겠네”라는 설명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말 날씬한 보베엄마! 남편 꽉 잡어, 날라간다. 베이비샤워 맘에 들어? 언니 새벽에 나왔다. 오늘 날씨까지 완전 행복하고 하루종일 웃었네!"라며 즐거웠던 파티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에서 특히 '이보영'은 임신 중에도 더 빛나는 미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성과 이보영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지난해 1년여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오는 6월 말 출산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성 이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