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널티, 5월 한달간 프리미엄 커피세트 최대 40% 할인

입력 2015-04-24 18:17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국내 원두커피 대표 브랜드 한국맥널티는 가정,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선물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맥널티 포션커피 4종 세트는 액상 캡슐 타입으로 물과 컵만 있으면 장소에 상관없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메리카노 블랙스위트, 카라멜 마끼야또, 헤이즐넛 향 4종으로 구성됐으며 100% 콜롬비아 원두커피 추출액으로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싱글 오리진 핸드드립 원두커피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산지별 원두커피 특유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원두 생산지로 유명한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케냐, 인도네시아 지역의 100% 산지별 원두 8g을 특허받은 필터에 담았다. 뜨거운 물과 컵만 있으면 원두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는 홈카페족이 있는 가족이라면 집에서 함께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핸드드립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세계적인 커피 기구 메이커인 일본의 하리오(HARIO)사와 맥널티가 함께 출시한 해당 제품은 100% 콜롬비아 산 슈프리모 원두커피 200g과 하리오 드러퍼, 서버, 스푼, 필터 100매로 구성되어 있다.

맥널티의 커피 선물 세트 3종 외 다양한 제품은 5월의 가정에 달을 맞아 맥널티 쇼핑몰에서 한 달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