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질듯한 볼륨감 19금 몸매 '오연서'VS'예정화'...탐나는 바디라인 눈길 사진 설명 = ARENA 화보 / 예정화 인스타그램)
'오연서 예정화''오연서 예정화''오연서 예정화'
'오연서 예정화' 지난 23일 방송된 '썰전'에서 방송인 김구라가 '예정화'의 몸매를 극찬해 화제가 되는 가운데, 닮은꼴 '오연서'의 몸매도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프로그램 '썰전'에서 김구라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정화'씨를 처음 봤다. 엄청나더라”며 “무슨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사진이 있는데 엄청나더라. 이 분이 유승옥 씨랑 맞먹는다”고 몸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우 '오연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연출 손형석 윤지훈)의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극중 '오연서'는 발해의 마지막 공주 신율로 분해 진취적이고 심미안을 가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대중들의 평을 받았다.
그러나 배우 '오연서'가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기까지는 쉽지는 않았다.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부터 주말드라마'넝쿨째 굴러온 당신', 일일드라마 '왔다! 장보리'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오연서 예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