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 위그스투디오, 트렌디한 스타일 가발 선보이며 ‘이목 집중’

입력 2015-04-24 14:53


가발은 더 이상 탈모를 감추기 위해 쓰는 것이 아니다. 최근 20~30대가 가발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며 트렌디한 가발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가발의 자재 및 소재의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가 스타일로 고민하는 가발러의 워너비 스타일 가발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승철위그스튜디오는 30년의 헤어 브랜드 역사를 기반으로 가발에서 앞서가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디자이너들이 직접 개발한 스타일의 가발이 매장에 디스플레이 돼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으며, 특히나 자연스러운 항암가발로 항암환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렌드에 맞는 가발 스타일을 추천하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에서는 2015 S/S 시즌여자가발 트렌드로 ‘레트로 시크(RETRO CHIC)’를 꼽았다. 레트로 시크는 자연스러움 속에 시크함과 여성의 사랑스러움이 함께 묻어나는 스타일이다.

여자가발 트렌드와 더불어, 2015 S/S 남자가발 트렌드인 ‘놈코어(NOMCORE)’도 발표했다. 투블럭 컷, 자연스러운 웨이브의 특징을 지닌 놈코어는 평범해 보이지만 개성을 함께 표현하는 가발 스타일이다.

위그스투디오 관계자는 “놈코어 스타일은 손질이 쉽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자랑해 벌써부터 많은 남성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평범함 속에 엣지를 잊지 않는 것이야말로 세련된 가발이라 할 수 있다. 남자맞춤가발도 노멀한 스타일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4월에 부산점, 대구점, 일산점을 동시 오픈해 서울과 경기는 물론 전국적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스타일 가발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디한 가발 상담을 원한다면 박승철위그스튜디오 홈페이지(http://www.pscwig.com) 혹은 상담 전화(1577-4650)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