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성추문 스캔들 뒤 추악한 진실 드러나나? 사진 설명 = SURE 화보 / SBS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홈페이지)
'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오는 25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클라라 사건'을 재조명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클라라 사건'은 지난 1월 여배우 '클라라'와 소속사 '이규태' 회장의 '성 추문 스캔들'이다. 당시 '클라라'가 '이규태' 소속사 회장으로부터 참기 힘든 성적 수치심을 받았다며 '계약해지'를 통보 했다.
진실이 드러나는 과정에서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과의 메신저 내용이 공개되고 '클라라'가 거짓말을 한 것으로 일단락 되는 듯 했다. 그러나 이후 뜻밖의 사실이 드러나게 된다.
바로 '이규태' 회장이 '공군 전자전 훈련 장비(EWTS)'라는 무기를 국내에 도입하는 과정에서 수 백 억대의 납품비리를 저지른 것이다.
3월 11일, 이규태 회장은 '방산 비리' 혐의로 검찰에 체포됐다. 보름 뒤 검찰은 두 번째 압수수색을 통해 이 회장이 은밀하게 감췄던 '비밀의 방'을 발견했고, 추가로 한 산기슭의 컨테이너에서 군사 기밀이 포함 된 자료 등 1톤 가량의 자료를 찾아냈다.
연일 화제가 되었던 '클라라 사건-성 추문 스캔들' 뒤에 감춰진 추악한 실체가 무엇인지 오는 25일 밤 11시 15분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