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신수지 "김태희보다 네가 예뻐" 처음 아니었네...과거 김지석 발언

입력 2015-04-24 14:38
수정 2015-04-24 14:37


(이완 신수지 "김태희보다 네가 예뻐" 처음 아니었네...과거 김지석 발언 사진 설명 = SBS '강심장' 방송화면캡쳐 / MBC '천생연분 리턴즈' 방송화면캡쳐)

'신수지 이완''신수지 이완''신수지 이완'

'신수지 이완' 배우 '이완'이 MBC '천생연분 리턴즈'에 출연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천생연분 리턴즈'에는 김태희 동생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완'이 출연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도 좋기로 유명한 '이완'은 오프닝을 통해 "짝을 찾으러 나왔다"며 자신의 이상형이 현장에 있다고 말해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1차 커플 결정을 통해 '신수지'와 커플이 맺어진 '이완'은 '사랑의 치맛바람 게임'에 앞서 파트너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보냈다. 다른 커플들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이완은 한 마디면 충분했다.

이완은 파트너에게 "네가 김태희 보다 2만 배 더 예쁘다"고 말한 것. 이 한마디에 파트너인 여자 출연자는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출연자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그러나 이 말은 처음이 아니다. 배우 '김지석'이 3년 전 SBS '강심장'에 출연해 언급한 '이완'의 소개팅 비법이었던 것. 당시 김지석은 이완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김지석은 “군대에서 휴가를 나가 이완과 함께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 이완에게 김태희에 대해 묻는 상대 여성이 있었는데 당시 이완은 ‘네가 2만 배 더 예쁘다’는 멘트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이완의 소개팅 비법을 폭로했다.

당시 김지석의 이완 소개팅 비법 폭로에 이동욱은 “이완으로부터 이 모든 것을 허락 받고 말하는 것이냐”고 묻자 김지석은 “(이완아) 억울하면 너도 나와”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었다. '신수지 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