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비빕밥 등 한식 요리 선보여

입력 2015-04-23 17:52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의 레스토랑 혼젠(Honzen)에서 비빔밥 등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

현대식 장식으로 화려함을 자랑하는 일본식 레스토랑 혼젠(Honzen)에서는 비빔밥과 육계장라면을 포함해, 스시 & 사시미 바(Sushi & Sashimi Bar), 테판야끼(Teppanyaki) 테이블, 일본식/한국식 바비큐 & 그릴(Japanese Barbecue and Grill), 개인 다다미 방(private Tatami rooms) 등 다양한 한식과 일식 요리가 제공된다.

혼젠(Honzen)은 폭넓은 단품 메뉴들을 제공하는 실내와 실외 좌석을 갖춘 2층으로 된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는 푸르름이 짙은 정원과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하실 수 있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혼젠(Honzen) 레스토랑은 한국과 일본 고객을 위해 만든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한식과 일식이 제공된다”며 “인도네시아 발리에 방문하여 한식과 일식이 먹고 싶을 때 이곳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요리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 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