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신보라, "가수 신보라로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

입력 2015-04-23 17:21
'올드스쿨' 신보라, "가수 신보라로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개그우먼 신보라가 자신의 신곡 앨범을 언급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이하 올드스쿨)에는 신보라와 박시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DJ 김창렬은 신보라에게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어땠냐"고 물었다. 신보라는 "기쁘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걱정되기도 했었다"고 답했다.

이어 신보라는 "가수 신보라를 기다려주셨던 분들에게는 반가운 음원이 됐으면 좋겠고 가수 신보라가 낯선 분들은 '신보라 노래 괜찮네'라고 좋은 시각으로 봐주시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밝혔다.

이후 김창렬이 "반응은 어떻냐"라고 물었다. 이에 신보라는 "선방하는 것 같다. 가수분들이 기다렸다는 듯 음원을 내셨다. 4월이 대란이지 않냐. 근데 그 속에 내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보라는 10일 1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를 발표했다. '미스매치'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Teth와 래퍼 Vsaco(바스코)가 작사를 맡은 힙합곡이다. 특히 바스코는 작사와 더불어 랩 피처링에도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사진=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