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 조깅데이트 달달한 눈빛교환
'후아유-학교2015'의 김소현과 남주혁이 미묘한 아이컨텍으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27일 첫 방송될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속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의 풋풋하고 상큼한 조깅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소현을 바라보고 있는 남주혁의 달달한 눈빛은 여심마저 뒤흔들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27일 방송될 '후아유-학교2015' 속 한 장면으로 학교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만난 두 사람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남주혁은 극 중 김소현의 10년지기 소꿉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남학생역을 맡았다. 이에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와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7일 경기도 광주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현장을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 끝없이 대사와 동선을 맞춰보는 등 높은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져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김소현과 남주혁의 설레는 조깅데이트 현장은 27일 밤 10시 KBS2 '후아유-학교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유)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