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산이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코리아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할인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시 기간 동안 사노산 부스에서는 사노산의 ‘베이비’라인 외에도 임산부 전문 ‘사노산 마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노산 측 관계자는 “사노산의 맘투비크림은 맘투비오일과 함께 사용했을 때 그 시너지가 크기 때문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런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노산 베이비라인과 함께 사노산마마도 널리 알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뉴트로지나에서 신제품 ‘딥클린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오일’ 2종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 구매 시, 정품 폼 클렌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딥클린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은 산뜻한 향의 클렌징 오일이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 피부 노폐물까지 한 번에 딥클린 해주고,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오일은 오이 추출 성분의 2X 하이드레이팅 파워가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스킨푸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스킨푸드 측은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김유정이 푸드가 피부에 전하는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라고 선정이유를 밝혔는데요. 김유정 역시 평소 스킨푸드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스킨푸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뻐했다고 하네요. 김유정은 스킨푸드 2015년 S/S 시즌 신제품 ‘포어 핏 쿠션 보틀’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킨푸드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이달 25일 이태원을 기반으로 하는 플리마켓인 ‘원더풀리마켓’ 지구의 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닥터 브로너스와 이태원 원더풀리마켓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지구를 살리고 환경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간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판매 수익금 전액은 문화를 통해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환경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닥터 브로너스 측 관계자는 “닥터 브로너스는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통해 소비자는 물론 우리가 사는 지구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매년 지구의 날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음 세대에 건강한 지구를 물려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에 대한 깐깐한 고집과 자연과 공존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아로마티카가 미국 유명 편집숍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에 입점했습니다. 아로마티카는 어반아웃피터스의 공식 온라인몰과 Herald Square NYC, Broadway NYC 등 뉴욕의 핫 스팟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헤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세계적인 뷰티 유투버 ‘미쉘 판’을 통해 제품이 소개되며 큰 주목을 받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을 통해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성공적인 도약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