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작곡가 수란
김예림과 작곡가 수란이 화제다.
슈퍼스타K3 출신 가수 김예림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Awoo)'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은다.
김예림의 신곡 '아우'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빠르게 상승세를 보여 이날 오후 2시 기준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6개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아우'의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관심이 있는 남자를 유혹하는 당돌한 매력을 어필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검은색 고양이처럼 무심한 듯 시크하게 이성을 유혹하는 모습이 매혹적으로 표현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예림의 세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아우'는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김예림과 프라이머리는 지난 3월 프라이머리의 프로젝트 앨범 '럭키 유(LUCKY YOU)'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것.
한편 김예림의 신곡 '아우'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한 미모의 작곡가 수란은 프라이머리, 행주, 지구인과 더불어 공동 작사에도 이름을 올렸으며, 작곡가 수란은 지난 4월 발매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이의일(2-1)'에서는 2번 트랙 '머리 세웠어(feat 정기고)'와 3번 트랙 'U(feat 권진아)'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