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아프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백현 '두근두근' 제칠까?

입력 2015-04-22 13:59


▲ 환희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아프다' 발표(사진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환희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아프다'가 베일을 벗었다.

환희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아프다'는 22일 공개됐다. 환희는 KBS2 드라마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아프다'로 오랜만에 OST로 컴백했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OST '두근두근'으로 음원 1위에 오른 엑소 백현을 누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환희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아프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주연의 KBS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OST 타이틀곡. 첫 방송을 3주 앞둔 4월 22일 수요일에 이례적으로 선공개했다.

환희는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영상미를 선보이며 매번 손꼽히는 OST 히트곡들을 남겼던 이형민과 호흡을 맞췄다.

환희는 OST제왕으로 불리며 흥행불패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오렌지 마말레이드'는 판타지 러브스토리와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사회 속 차별에 대한 이야기도 깊이있게 담았다. 여진구 설현 씨엔블루 이종현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5월 15일 밤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