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열풍...부산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트렌드에 맞춰 특강 마련

입력 2015-04-22 09:21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왁싱 문화가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방송에서 서로 왁싱 후기를 이야기 하고 왁싱매니아가 생기는 문화에서 ‘이번여름 나도 한번 왁싱 해볼까? ’라고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늘어났다.

왁싱이란 신체에 있어서 불필요한 부분의 털을 제거하는 방법이다.

크게 2가지로 나뉘며 왁스를 녹여 천을 붙여 제거하는 소프트 왁싱과 천을 사용하지 않고 왁스제를 떠서 시술 부위에 도포하여 제거하는 하드왁싱이 있다. 왁싱의 효과로는 털의 제거와 동시에 각질제거가 되어 피부가 매끄러워지며 모근의 제거로 인하여 다음 모의 성장이 느려지며 모가 가늘고 수가 감소하게 되는 것이 있다.

이러한 왁싱은 그 자체만으로 부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미용분야라 나날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으며 한번 관리를 시작하면 꾸준히 관리하고 싶어지는 마성을 지닌 분야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부산나레스트뷰티아카데미에서는 왁싱을 저렴한 가격에 배울 수 있는 특강반을 마련하였다. 소프트왁싱2급, 하드왁싱1급으로 구성되어진 커리큘럼과 전문강사진을 꾸려 6월~7월까지 왁싱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1급과 2급 동시 수강시에는 할인혜택도 있으니 부산나레스트뷰티아카데미로 문의를 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통증이 없고 트러블이 없는 천연왁스재료와 저렴한 수강료로 여름을 앞두고 왁싱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