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여동생 '오마이걸' 화려한 데뷔...김이나 작사, 어떤 노래길래?

입력 2015-04-20 17:58
수정 2015-04-23 16:18


('B1A4' 여동생 '오마이걸' 화려한 데뷔...김이나 작사, 어떤 노래길래? 사진 설명 = WM엔터테인먼트 / Ceci 화보)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데뷔를 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B1A4(비원에이포) 여동생’으로 알려진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늘(20일) 타이틀 곡 ‘CUPID(큐피드)’의 음원 공개를 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H MY GIRL’의 음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영상을 함께 선보였다.

발매 되는 오마이걸의 첫 데뷔 앨범 "OH MY GIRL" 은 총 4곡이 수록되어있다. 타이틀곡 ‘CUPID(큐피드)’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작곡팀인 Joombas Music Factory의 곡으로 국내 최고 히트 작사가인 김이나가 작사한 노래이다.

배우로 활약하는 '바로'가 속해있는 그룹 B1A4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WM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걸그룹이다. 신인 걸그룹의 홍수 속에서 '오마이걸'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