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드라마 'KBS프로듀사'VS'tvN구여친클럽' 누가 마지막에 웃나?

입력 2015-04-20 15:11
수정 2015-04-23 16:14


(금토드라마 'KBS프로듀사'VS'tvN구여친클럽' 누가 마지막에 웃나? 사진 설명 = KBS '프로듀사' 포스터 / tvN '구여친클럽' 포스터)

'프로듀사 구여친클럽' '프로듀사 구여친클럽' '프로듀사 구여친클럽'

'프로듀사 구여친클럽' KBS2 드라마 '프로듀사'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KBS2 금토드라마가 성공궤도를 달릴지에 대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9일 KBS2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티저 영상 '버스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예능국PD 라준모 역을 맡은 '차태현', 음악프로PD이자 방속국 대표 쌈닭 탁예진 역의 '공효진', 신입PD 백승찬 역의 '김수현', 인기가수 신디 역의 '아이유'가 등장했다.

KBS 예능국 고(高)스펙 허당들의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이에 KBS 측은 최고의 캐스팅과 더불어 SBS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를 내세웠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는 변요한, 송지효 주연의 '구여친클럽'으로 '프로듀사'와 5월 8일 같은 날 첫방송한다. 이 시간대는 지난번 지상파 시청률을 압도할 뿐만아니라 신드롬까지 만들었던 '응답하라 1994·1997', '미생'을 탄생시킨 시간대이다.

이로써 금요일과 토요일에 시청자들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 아무리 최강의 캐스팅라도 흥행을 장담하지 못하는 것 중 하나가 드라마다. 누가 마지막에 웃을지는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한편 오는 5월 8일 KBS2 '프로듀사'는 9시15분, tvN '구여친클럽'은 8시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