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오승환 열애설...열애 중인 '소녀시대' 또 누구있나봤더니

입력 2015-04-20 10:35
수정 2015-04-23 16:08


(유리♥오승환 열애설...열애 중인 '소녀시대' 또 누구있나봤더니 사진 설명 = 소녀시대 공식홈페이지/코스모폴리탄 화보/ARENA 화보/BAZAAR 화보/ Vogue 화보/

Elle 화보)

'유리 오승환' '유리 오승환' '유리 오승환'

'유리 오승환'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와 오승환(한신 타이거즈) 선수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일요신문은 유리와 오승환은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집중적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붓한 데이트가 아닌 지인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선호했다. 오승환 선수가 한국에 체류하던 기간에 유리는 지인들과 어울려 자주 만남을 가졌다고 알려졌다.

또한 유리와 오승환 선수는 영화관 및 음식점 등에서 만나며 여느 연인들처럼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두 사람은 각자의 일정으로 인해 지금은 떨어져 지내고 있다.

오승환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돼 일본에서 경기에 전념하고 있으며, 유리 역시 최근 소녀시대가 새 싱글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을 발표하면서 활발한 음반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2007년 '다시만난세계'로 데뷔해 대다수의 곡들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티파니는 2PM멤버 닉쿤, 수영은 배우 정경호, 윤아는 가수겸배우 이승기와 연애를 인정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유리와 오승환의 열애로 소녀시대에서 공식적인 연애를 발표한 이들은 4명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