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코스메틱’과 ‘라미드그룹’, 관광레저와 뷰티미용의 결합으로 웰니스 선도

입력 2015-04-20 09:17
- 설레임의원(강남 피부과), 라미드그룹 계열과 업무제휴 통해 어메너티 상품 비치 및 골프&뷰티 프로그램 진행



‘설레임의원(강남 피부과)&설레임코스메틱’과 ‘라미드그룹’이 업무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웰니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설레임의원은 국내의 30여 개 유수 기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피부멘토프로젝트, 골프&뷰티프로그램 등을 선보여 왔으며, 이러한 소비자만족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지난 2014년 한 해 동안만 하더라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 상품’의 영예를 안은 피부과이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국내 관광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기업으로 라마다호텔 서울, 라마다호텔 송도, 호텔미란다, 이천 스파플러스, 호텔빅토리아, 양평TPC골프클럽, 남양주CC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두 업체는 이번의 MOU체결로 기존의 관광레저산업에 본격적인 뷰티미용 산업을 결합함으로써 특화된 웰니스 시장을 연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특히 설레임의원의 피부치료 임상결과가 녹아있는 설레임코스메틱은 라미드그룹 계열 호텔 및 골프장(라마다호텔 서울, 라마다호텔 송도, 이천 미란다, 남양주CC, 양평 TPC 등)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설레임코스메틱의 히트 상품인 ‘설레임 블루밍셀 솔루션 마스크팩’을 호텔 어메너티 상품으로 비치한다.

기존 호텔 어메너티가 스킨이나 로션 같은 스킨케어 제품이나 헤어나 바디 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던 것에 비춰볼 때, 호텔객실에 마스크팩을 비치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에 설레임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설레임 블루밍셀 솔루션 마스크팩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식물 화학물질 파이토케미컬의 항산화 기능과 필수영양소 성분을 바탕으로 한 마스크팩”이라며 “론칭 이후 많은 연예인과 피부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선호도와 수요가 높아져 호텔의 어메너티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라미드그룹과 설레임의원은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설레임의원과 볼빅이 함께 주최하여 여성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뷰티 프로그램(GOLF & BEAUTY PROGRAM)의 2회를 라미드그룹의 ‘양평 TPC’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골프&뷰티 프로그램은 골프레슨, 뷰티정보, 사교가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여성골퍼가 만족할 수 있는 꼭 필요한 레슨과 케어만을 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제1회 GOLF & BEAUTY PROGRAM’에서는 여성 골퍼 20여 명이 파3 골프 라인딩은 물론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클래스A 김민주 프로와 한국남자프로골프협회(KPGA) 김민호 프로의 특별 레슨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