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본사 아카데미룸에서 '우리관리 서포터즈-위드우리 1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는 노병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우리관리 임직원, 위드우리 1기 대학생 서포터즈 13명이 참석했다.
우리관리는 지난 9일까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위드우리 1기 서포터즈' 17명을 선발했다. 서포터즈들은 오는 8월 14일까지 아파트 관리 관련 콘텐츠 제작 및 공유/팀별 온라인 홍보활동/팀별 미션 수행(3회) 등의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 운영계획 소개 ▲서포터즈증 수여 ▲환영사(노병용 대표이사) ▲회사 소개 및 견학 ▲오리엔테이션 ▲팀별 토의 및 활동 계획 발표 등이 식순에 따라 진행됐다.
발대식에서 노병용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우리관리 대학생 서포터즈 '위드우리 1기'로 활동하게 된 학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공동주택 관리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은 매우 낮지만 굉장히 중요한 영역이라고 생각한다. 여러분이 아파트 관리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는 데 있어 한 축을 담당하기를 바라며 열심히 활동하여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관리는 '위드우리 1기'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팀을 선발해 시상하는 것은 물론 모든 서포터즈에게 수료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우리관리 주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