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 속 한선희(최명길 분)가 오픈한 감자탕 매장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19일 방영분에서 한선희는 신사장(남경읍 분)의 도움을 받아 대형 감자탕집을 오픈하고, 지인들의 축하를 받는다. 매장을 처음 방문한 영주(경수진 분)가족은 매장 인테리어를 보며 "매장이 넓고 좋다"며 연신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실제 드라마 속 배경이 된 한선희의 감자탕집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바돔감자탕이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주 가족이 놀란 매장 인테리어도 촬영을 위해 제작한 부분이 아닌 실제 이바돔감자탕 매장에 배치된 소품과 인테리어라는 전언이다.
이바돔감자탕 파주 운정점의 실제 이름은 이바돔 외식 패밀리로 이바돔감자탕뿐만 아니라 해물아구찜과 쭈꾸미, 제주도야지 판 등의 브랜드가 융합된 콜라보레이션 형태의 매장이다. 감자탕은 물론 매콤한 해물요리와 청정 제주산 돼지고기 숯불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형 어린이 놀이방과 가족석을 갖춰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편안한 외식을 실현했으며, 카페석과 비즈니스룸을 구성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단체 모임도 가능하게 했다.
이바돔 관계자는 "이바돔 외식 패밀리 파주 운정점은 500평이 넘는 대형 매장으로, 규모만으로도 파주 운정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규모뿐만 아니라 테마형 외식 문화 컨텐츠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키즈랜드, 츄러스 기기, 카페 코너 등 다양한 흥미 요소들을 구성해 벌써부터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이바돔 외식 패밀리 파주 운정점은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위치와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ebadom.com)나 전화(1644-9388)로 할 수 있다.
한편, 극 중 인물간의 갈등 관계로 재미를 더해가는 KBS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