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기 브랜드 '다이아포스', 패치와 팩 이어 립으로 영역 확장

입력 2015-04-17 16:45
최근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롯데 면세점과 올리브영에 입점해 화제가 된 뷰티엔누리의 다이아포스가 패치와 팩에 이어 립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엔누리가 팩 타입의 신개념 립 메이크업 제품인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타투 스페셜 세트'와 깔끔하고 촉촉한 입술을 위한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케어 필링&클렌저'를 동시에 출시한 것.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타투'는 붙였다 떼어내는 필 오프 방식의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깨끗이 클렌징한 입술 위 라인에 맞춰 도톰하게 바르고 5~10분간 건조시킨 후 끝 부분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발색력과 12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갖춘 데다 자꾸 지워지고 묻어나 덧발라야하는 기존 립스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2가지 이상의 컬러를 그라데이션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뚜렷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은 특허기술(문신용 입술 팩 화장료 조성물, 특허번호 제 10-1367817호)을 적용해 개발되었으며 복숭아수, 장미꽃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비롯해 캐모마일꽃, 블루베리, 로얄젤리, 알로에 등에서 얻은 추출물까지 다양한 보습,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페셜 세트는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샤이니 핑크'와 선명한 다홍빛의 '리얼 스칼렛', 열정적이고 강렬한 '루미너스 레드',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러블리 체리', 청순한 느낌의 '러브미 피치'까지 5종 컬러로 구성돼있다.

함께 출시된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케어 필링&클렌저'는 얇고 약한 표피의 입술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스크럽 알갱이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의 각질을 청소해주며 립 타투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 추출물과 수분 공급 작용을 하는 바실러스와 콩 발효 추출물이 들어있어 윤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이들 성분은 프랑스에 기반을 둔 유기농 제품 인증 홍보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았다.

한편 뷰티엔누리는 'DiaForce Gold(다이아포스 골드)'의 중국 상표권 취득 회사로서 중국을 비롯해 홍콩, 일본, 미국, 태국,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있으며 국내서도 면세점과 헬스&뷰티숍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