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 남천동 FL’s 아라독서실 신규 오픈 ‘눈길’

입력 2015-04-17 14:17


최첨단 독서실로 유명한 FL’s 아라독서실이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도 신규 오픈했다.

앞선 시설과 쾌적한 공부 환경을 갖춰 호응을 얻고 있는 FL’s 아라독서실은 집중력 47.7% 향상 및 기억력 9.6% 향상, 학습시간 13.63% 단축 등 뛰어난 효과가 입증된 아날로그백색소음으로 집중력을 높여주어 성적을 약 30% 향상시키는 결과가 입증된 4칼라 변색 LED감성조명스탠드를 도입했다.

또한 각종 건강음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도록 비치한 것은 물론 정보검색실, 휴게실, 스터디실, 수면실, 전신안마의자 등 편의시설까지 갖춰 휴식시간까지 세심히 배려했다. 단순히 조용히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 집중과 휴식, 재충전 모두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한 단계 진화된 독서실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용인시 수지구 풍천덕동 FL’s 에이 라운지(A LOUNGE)가 신규 오픈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모임공간, 북카페, 코워킹스페이스, 휴게실, 수면실, 전신안마의자는 물론 건강관리의 기본인 운동기구까지 이용 가능한 신개념 공간 FL’s 에이 라운지는 목적에 따라 다양한 편의 시설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FL’s 에이 라운지에서는 자기개발, 소설, 잡지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각종 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칠판. 프린터. 스캔. 복사. 컴퓨터, 와이파이 등 편의시설 제공으로 공부, 업무 등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아날로그백색소음을 설치한 몰입공간은 주변의 소음과 산만한 분위기 등을 피해 집중이 가능하며 개별 콘센트를 제공해 노트북이나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다. 커피 한 잔 값으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할 수 있어 카페에서 업무를 보는 것을 즐기는 코피스족 등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FL’s 에이 라운지는 각종 음료가 무한 리필되며 미팅, 컨퍼런스, 디베이트, 리서치 등을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지역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