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완전체로 돌아와 女心 잡네...남자는 역시 수트

입력 2015-04-17 14:42
수정 2015-04-23 15:29


('빅뱅' 완전체로 돌아와 女心 잡네...남자는 역시 수트 사진 설명 = 빅뱅 티저영상 캡쳐-공식홈페이지)

'빅뱅 MADE' '빅뱅 MADE' '빅뱅 MADE'

'빅뱅 MADE' 그룹 빅뱅이 오랜만에 완전체 컴백 소식을 알려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 그룹 빅뱅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와 함께 새 앨범명 '메이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약 3년 만에 빅뱅의 새 티저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새 앨범 이름인 '메이드(MADE)'가 적혀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이드'는 새 앨범의 이름이자 빅뱅의 월드투어 이름이기도 하다.

공개된 티저에는 빅뱅 멤버들의 완전체 모습이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흑백 사진 속에서 얼굴은 드러나지 않았지만 그들이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주었다.

이번 티저가 공개되기에 앞서 빅뱅은 매달 신곡을 발표한다고 선언했다. 이러한 발표는 전례에 없는 빅뱅의 신곡 발표 방식이다. 빅뱅은 지금까지 그들만의 확고한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왔기에 팬들뿐만아니라 대중들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25일~26일 서울 체조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 무대를 향해 나아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월드투어에는 비욘세와 제이지의 '온 더 런' 투어에서 활동한 스태프들이 대거 투입됨을 예고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