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내한, 수현 19금 비키니 몸매 '황홀'… 행사는 어디서?

입력 2015-04-17 13:54


'어벤져스2 내한 수현' '어벤져스2 내한 수현' '어벤져스2 내한 수현'

'어벤져스2'에 출연하는 수현의 비키니 몸매가 주목받고 있다.

수현은 과거 한 드라마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놀라운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큰 키에 군살 없는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어벤져스2 스타들이 오늘(17일) 내한행사로 서울을 뜨겁게 달군다. 먼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에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16일 입국한 '어벤져스2'(수입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주역들인 조스 웨던 감독과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참석한다. 아울러 닥터 조 역의 국내 배우 수현도 함께한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 9시 30분 여의도 CGV에선 풋티지 상영회가 진행됐다. 약 30분 분량의 영화의 주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국내 언론에 최초 공개되는 자리다.

이날 오후 8시에는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선 팬 이벤트로 '어벤져스 어셈블(Avengers Assemble)' 레드카펫 행사와 Q&A 쇼케이스가 열린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조스 웨던 감독과 팬들이 함께하는 자리라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어벤져스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히어로 코스튬, UCC 제작 응모로 선발된 팬들이 초대됐으며, 이들은 제외한 관객들은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어벤져스2 감독과 배우들은 2박3일 간의 국내 일정을 마친 뒤 18일 중국 프로모션을 위해 출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