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부신시가지 SK리더스뷰 상가분양 열기가득한 현장을 가다...

입력 2015-04-17 12:36


지난 4월7일 서부신시가지에 위치한 SK리더스몰 상가분양에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다. 상가분양 현장에서 보기 드물게 최고 363대1의 경쟁률을 보인 것이다. 공개경쟁입찰방식으로 치러진 걸 감안하더라도 전주일대의 투자자들을 들썩이게 하기에 충분하다.

현재로선 입찰방식으로 약 80%이상이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며, 일부 잔역 구좌만 새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선착순 분양 방식으로 전환된 지금이 최저가로 서부신시가지 최고의 상가를 분양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하겠다. 금리 1%시대에 투자처를 찾기에 고민이 된다면 지금 효자동 서부신신가지 sk리더스몰 상가가 고민에 대한 해답이 될 것이니 서두르는게 좋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평이다.

현재 계약조건은 계약금 10%에 중도금 50% 무이자 조건으로 대출이 지원된다. 향후 인구유입 17만의 배후 수요와 전주의 중심상권인 북부권(조촌, 송천동 인근), 동부권(인후, 아중리 인근), 남부권(완산동 인근) 상권이 서부신시가지로 흡수 및 이동에 따른 65만 배후수요층이 있다.

특히 젊은층이 선호하던 전북대, 객사, 한옥마을, CGV 상권에서 현재 서부신시가지 상권으로 유입 이동되고 있다. 전북혁신도시와 6km의 근접지역에 위치해 만성지구(법조타운), 효천지구 등이 마치 강남 서초 분당 판교와 같은 구성으로 전주의 강남으로 불릴만 하다.

준공은 2016년 2월 예정이며 SK건설 브랜드에 맞게 친환경 고효율의 냉난방기 설치와 주변상가 대비 높은 전용율, 넓은 주차장 및 상가 주변에 가로수길 테마 조성으로 분위기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문의 063-226-5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