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조영남, 우왕좌왕하는 이경규에게 "넌 최악이야" 무슨 일?

입력 2015-04-15 17:31
'나를 돌아봐' 조영남, 우왕좌왕하는 이경규에게 "넌 최악이야" 무슨 일?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가수 조영남이 프로그램 녹화중 개그맨 이경규에게 분노했다.



조영남과 이경규는 KBS2 '나를 돌아봐'에 출연해 짝을 이뤄 시간을 보내며 자신을 돌아보는 역지사지의 시간을 갖는다.

이날 이경규는 대선배 조영남의 매니저가 돼 첫날부터 녹화장 가는 길을 헤매 녹화장에 지각을 하는등 조영남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조영남의 콘서트에 필요한 기타를 차에 놓고 오는 등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영남은 "넌 정말 최악이야"라고 이경규에게 화를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조영남, 배우 김수미, 개그맨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주인공으로 이들은 각각 짝을 이뤄 시간을 보내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역지사지의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이다. 17일 밤 10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를 돌아봐' 조영남, 욱하는 이경규도 조영남 앞에서는 귀여운 후배네", "'나를 돌아봐' 조영남, 이경규보다 선배지", "'나를 돌아봐' 조영남, 이경규가 당하다니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