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MC그리'모두가 내 발아래'솔직한 가사...악플러들 보고있나?

입력 2015-04-15 16:00
산이 MC그리'모두가 내 발아래'솔직한 가사...악플러들 보고있나?





(산이 MC그리 '모두가 내 발 아래' 사진 설명 = '모두가 내 발 아래' 뮤직비디오 캡쳐 / 브랜뉴뮤직 공식 홈페이지)

지난 14일 방송된 Ment ‘4가지쇼 시즌2’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산이(SanE)'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날 선공개 된 '모두가 내 발아래'는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MC그리(김동현)'가 함께해 더 이목을 끌고있다.

'모두가 내 발아래’는 미국 힙합계에서 촉망받는 프로듀서 KATO의 중독성 있는 비트에 '산이' 특유의 재치 있고 직설적인 가사를 더한 곡이다. 또한 이곡은 래퍼로서 첫 걸음을 떼는 'MC그리'가 악플에 대한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피쳐링이 어우러져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모두가 내 발아래’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작품으로 가치를 인정 받은 TRES PICTURES의 '김세명' 감독 작품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자신감 넘치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는 '산이'와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며 MC그리가 래퍼 공식 데뷔를 선언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 모습을 처음으로 드러내는 MC그리.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에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두가 내 발아래’가 수록된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오는 23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