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16일 신곡 '에이틴' 음원 공개 '깜찍 세레나데'

입력 2015-04-15 15:37
씨엘씨, 16일 신곡 '에이틴' 음원 공개 '깜찍 세레나데'

그룹 씨엘씨가 신곡 ‘에이틴(Eighteen,18)’의 음원을 깜짝 발매한다.



16일 정오 공개될 씨엘씨의 신곡 ‘에이틴’은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곡 ‘페페(PEPE)’와 최종적으로 경합을 벌였던 타이틀곡 후보군 중 하나다. 특히 ‘에이틴’은 데뷔 전부터 오래도록 무대를 준비해 왔던 대표 레퍼토리로 데뷔활동 내내 뜨거웠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전격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

씨엘씨는 이번 주 지난 달 데뷔를 알리며 깜찍한 안무로 앙큼한 매력을 뽐냈던 타이틀곡 ‘페페’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한편, 데뷔음반에 수록되지 않은 음원인 신곡 ‘에이틴’을 최초로 공개하며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에이틴’은 6-70년대 모타운 사운드와 80년대 신스팝을 접목하여 10대의 순수하고 짜릿한 사랑을 트렌디하게 담은 곡으로 프로듀싱그룹 블루 브릿지를 이끄는 히트 작곡가 김건우가 작사,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올 봄 세상의 모든 오빠들에게 보내는 고백송이다.

씨엘씨는 ‘오빠가 좋아 너무 너무 좋아’라는 가사처럼 평균연령 18세의 솔직하고 과감한 고백은 물론, 설렘 가득한 반전 매력을 담아 남심을 흔드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엘씨, 신곡 ‘에이틴’ 기대된다” “씨엘씨, 빨리 들어보고 싶다” “씨엘씨, 오빠들 설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