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쇼' 산이 MC그리 '모두가 내 발 아래' 네티즌 공격? "네 갈 길 가"

입력 2015-04-15 15:20
'네가지쇼' 산이 MC그리 '모두가 내 발 아래' 네티즌 공격? "네 갈 길 가"







(산이 MC그리 사진=산이SNS)

래퍼 산이와 MC그리 김동현의 신곡 '모두가 내 발 아래'가 공개돼 힙합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4일 방송된 Mnet '4가지 쇼'에서는 MC그리 김동현이 피처링한 산이의 신곡 '모두가 내 발 아래'가 최초 공개됐다.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 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데뷔 5년차를 맞이하여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산이와 MC그리의 합작품이다. 특히 MC그리 김동현의 데뷔를 알리는 음악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MC그리는 "맞아 축복이야 아빠의 백, 근데 내 코피도 무시 못 해. 내가 너 때문에 왜 포기해. 네가 키보드 하나로 날 깔 때", "모자란 놈들이 내 이름을 거론해 이유는 화풀이", "모두가 내 발 아래 난 썩은 건 안 빠네. 날 배 아파할 바엔 네 갈 길 가길 바라"등의 가사를 통해 악성댓글을 남기는 네티즌에 일침을 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산이는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를 듣고 오해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산이는 '언프리티랩스타' 진행을 맡으면서 AOA지민을 편애했다는 소문에 "처음에는 프로그램 재미를 위해 그런 건데 방송 쪽에서 계속 엮었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네가지쇼 산이 MC그리' '산이 MC그리 모두가 내 발 아래' '김구라 아들 김동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