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가왕전 우승 누구? 신효범-김범수-하현우 '지원사격'

입력 2015-04-15 14:03


▲ 나가수 가왕전 우승, 나가수 가왕전 우승(사진 MBC)

나가수 가왕전 우승은 누구일까?

15일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가왕전 결승전 녹화가 열린다. '나가수3'는 가왕전 6강과 가왕전 결승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오늘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가왕전 결승'이 진행된다.

나가수 가왕전 결승 녹화에서는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막강 게스트 3인방인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이 등장해 결승에 오른 3팀과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은 '나가수'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개성 강한 보컬리스트들로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가수'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대중에게 널리 알린 김범수는 '약속', '하루', '보고 싶다', '끝사랑' 등 애절한 발라드로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타고난 명품 보컬리스트. '나가수'가 발견한 보석 하현우의 출연 역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 신효범의 출연도 반갑다. 신효범은 '나가수' 첫 출연부터 1위를 거머쥐며 '대체불가 가창력의 소유자'에 등극하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오는 17일(금) 방송되는 '나가수3' 가왕전 6강을 통해 3팀이 가왕전 결승에 진출하게 되고, 이들은 결승에서 특급 파트너 3인과 듀엣미션을 진행한다. 가왕전 결승에 진출한 3팀과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의 듀엣미션 무대는 다음 주 금요일(24일) '나가수3' 마지막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