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손' 한고은 VS '어벤져스2' 수현...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입력 2015-04-14 17:58
'검은손'한고은VS'어벤져스2'수현...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검은손 한고은 어벤져스 수현 사진 설명 = 영화 '검은손' 공식 사진 / GRAZIA 화보)

배우 한고은이 김성수와 주연을 맡은 영화 '검은손'의 이른 개봉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스타 탐구생활에 배우 '한고은'과 '김성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창렬은 "보통 공포영화는 여름에 개봉하는데, 4월 16일 개봉이라니 좀 이른 것 아니냐"고 물었다. 김성수는 "이게 전략이다. 선점하기 위해 일찍 개봉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여름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같은 대작을 피하려는 오해를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이에 한고은은 "오해 아니다. '어벤져스' 피하려고 빨리 개봉하는 게 맞다"라고 말했다. 김성수는 "그럼 제가 오해했나 보다"라고 한고은의 말에 동의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영화 '검은손'은 세간의 이목을 집중 받고 있는 신경외과 전문의 정우(김성수 분). 그 옆엔 연인이자 동료 유경(한고은 분)이 겪는 공포 영화이다.

손 절단이라는 최악의 상황에서 정우덕분에 접합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다. 그러나 회복되는 중 기괴한 일이 벌어지며 극중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개복은 오는 4월 16일이다.

한편 한국 배우 '수현'이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고있는 '어벤져스2'는 오는 4월 23일 개봉할 예정이다. 1편에 이어 많은 흥행을 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